불면증은 양성을 유지하는 능력을 감소시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충분한 수면을 취하면 사람들이 정서적 균형을 유지하고 인생에서 좋은 것을 즐기는 데 도움이된다고합니다.

컴퓨터에서 작업 피곤 된 여자
수면을 잃으면 인생을 즐기기가 더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다양한 건강 상태가 수면 부족 불면증과 관련 이 있습니다. 캐나다 밴쿠버에있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 (UBC) 연구자들의 새로운 연구는 수면을 놓친 것의 신체적 의미보다는 심리적 의미를 조사했습니다.

과학자들은 불충분 한 수면 후에 사람들이 정서적으로 도전적인 사건에 직면했을 때 긍정적 인 상태를 유지할 수있는 능력이 감소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긍정적 인 경험을 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연구의 주 저자 인 UBC의 건강 심리학자 Nancy Sin은 이것이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스트레스가 많은 날을 초래하는지 설명합니다.

“사람들이 포옹을 받거나 자연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과 같은 긍정적 인 것을 경험하면 일반적으로 그날 더 행복해집니다. 그러나 우리는 사람이 평소보다 적게 잠을 자면 긍정적 인 사건으로 인해 긍정적 인 감정을 크게 향상시키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스트레스는 다양한 해로운 영향 과 연관 되어 불면증으로 인한 손상을 더욱 가중시킵니다.

더 나은 휴식

이전 연구 에 따르면 당뇨병, 암 및 심장 질환을 포함한 만성 건강 상태를 가진 개인은 스트레스가 많은 사건에 직면했을 때 더 정서적으로 반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많은 수면을 취하는 것이이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Sin은 “만성 건강 상태가있는 성인이 건강한 성인보다 수면에서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는지 여부”에 관심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뇨에 좋은음식

연구 결과는 이것이 사실 일 수 있음을 시사한다고 그녀는 말한다.

“만성적 인 건강 상태를 가진 사람들의 경우, 평소 수면 시간에 비해 더 긴 수면이 다음날 긍정적 인 경험에 더 잘 반응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in은 그녀와 같은 연구가 사람들이 건강을 유지하고 더 나은 날을 보내는 방법으로 충분한 수면을 우선시하도록 설득하기를 희망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