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자세한 내용 확인하고 지원하는 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자세한 내용 확인하고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온라인을 통해서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을 확인하고 지원했습니다.

특히 웰로 서비스를 통해서 자세한 훈련과정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웰로는 여러가지 복지 정책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 30대 직장인들을 위한 복지정책도 추천받을 수 있었습니다.

국민내일 배움카드 지원대상은 실업자, 재직자, 특수형태근로종사자, 자영업자입니다. 저는 중소기업에 재직중이기 때문이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고용노동부로부터 훈련비 전액과 훈련장려금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훈련 기관은 HRD-Net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신청은 가까운 고용센터를 방문하거나 HRD-Net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확인하기

자세한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은 웰로 사이트의 도움을 받아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훈련포털 HRD-Net에 회원가입 후 훈련과정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2021년 9월 기준으로 15,313개나 등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저는 우수 훈련과정으로 뽑힌 것들을 위주로 살펴보았습니다.

자신에게 꼭 맞는 훈련을 찾는 때에는 직종별 취업률, 훈련 시간표 등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기관별로 훈련과정의 자세한 내용 들을 소개하고 있으니 비교하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