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을위한 최고의 헤드폰 선택

음악, 팟 캐스트 또는 편안한 소리를 듣거나 헤드폰으로 환경 소음을 가리면 잠에 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헤드폰을 끼고 침대에서 자고 눈을 감고 웃는 사람

헤드폰을 착용 한 상태에서 수면시의 이점 및 위험

잠재적 인 단점도 있지만 헤드폰을 끼고 잠을 자면 일부 사람들은 수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섹션에서는 이점과 위험을 더 자세히 살펴 봅니다.

혜택

헤드폰을 켠 상태에서 잠을 잘 때의 이점 중 하나는 빨리 잠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이 환경 소음이나 코골이를 차단할 수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잠들기 위해 음악을 들으면 사람이 더 빨리 잠들고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일차 불면증은 음악을들은 후에 개선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래된 연구에 따르면 음악을 듣는 것이 사람들이 잠에 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한 2008 년 연구에 따르면 음악을 듣는 것이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지만 오디오 북을 듣는 것은 그렇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음악이 교감 신경계 활동을 감소시키고 혈압을 낮추며 심박수를 낮출 수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는 성인이 밤에 7 시간 미만의 수면을 취하는 경우 관상 동맥 심장병, 천식 , 우울증 또는 당뇨병 과 같은 상태가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보고합니다 .

사람이 헤드폰을 사용하여 더 잘 수면 이러한 상태가 발생할 위험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위험

사람이 밤새 헤드폰을 사용하여 큰 음악이나 기타 오디오를 재생하면 청력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는 안전한 청취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 이 지침에 따르면 큰 소리에 귀를 노출하면 귀의 감각 세포 피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시적인 청력 상실 또는 이명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WHO 지침에 따르면 소음에 대한 권장 안전 수준은 주당 최대 40 시간 동안 80 데시벨 미만입니다.

헤드폰이 무선이 아닌 경우 와이어가 목이나 다른 신체 부위에 엉 키게되어 수면 중에 혈류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면 중에 헤드폰을 사용하면 화재 경보기 나 어린이 울음 소리와 같은 소리를들을 수 없어 안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면을 위해 헤드폰을 착용하는 대안

관상 동맥 치료실에서 수행 된 한 연구 는 사람의 수면을 개선 및 유지하고 환경 소음을 차단하기 위해 백색 소음 기계를 권장합니다.

백색 소음 기계는 일정한 소리를 사용하여 듣는 사람의 긴장을 풀고 주변 소리를가립니다.

백색 소음은 유아의 수면에도 도움이되지만 일부 연구에 따르면 백색 소음 기계는 장기간 사용하면 어린이의 청력을 손상 시킬 수있는 안전하지 않은 수준 의 소리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폐증이있는 사람들 은 감각 자극에 민감한 경우 백색 소음이 화가 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는 주변 환경의 소리를 차단하기 위해 헤드폰을 통해 음악을 듣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