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통증이 있으면 어떻게 자야합니까?

허리 통증은 사람의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칠뿐만 아니라 수면을 방해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나쁜 침대 자세는 악화되거나 요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허리 통증에 가장 적합한 수면 자세는 무엇입니까?

최고의 수면 자세

요통이 숙면을 방해 할뿐만 아니라 수면 자세가 좋지 않으면 기존 통증이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수면 자세가 좋지 않으면 허리 통증의 근본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는 특정 위치가 목, 엉덩이 및 등에 불필요한 압력을 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침대에 누울 때 척추의 자연스러운 곡선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은 머리, 어깨, 엉덩이가 정렬되고 등이 제대로지지되도록함으로써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반적으로 등을 대고자는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등을 대고자는 것이 불편하거나 코골이를 유발합니다. 사람마다 수면이 다르기 때문에 더 잘 자고 허리 통증을 줄이고 자하는 사람들을위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충분한 숙면은 시력좋아지는법 도움이 됩니다

밤에 허리 통증을 경험하는 사람들의 경우 다음과 같은 자세와 요령을 시도하면 완화 될 수 있습니다.

1. 무릎을지지하는 등 뒤에서 자

등을 눕히는 것은 일반적으로 건강한 등을위한 최고의 수면 자세로 간주됩니다.

이 위치는 몸의 가장 큰 표면 전체 길이에 무게를 고르게 분배합니다. 또한 압력 지점을 최소화하고 머리, 목 및 척추의 올바른 정렬을 보장합니다.

무릎 아래에 작은 베개를 놓으면 추가 지원을 제공하고 척추의 자연스러운 곡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수면 자세를 취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1. 천장을 향해 등을 대고 평평하게 누워 머리를 옆으로 비틀 지 마십시오.
  2. 머리와 목을 받쳐주는 베개를 놓습니다.
  3. 무릎 아래에 작은 베개를 놓습니다.
  4. 추가 지원을 위해 허리 아래와 같은 추가 베개로 몸과 매트리스 사이의 다른 틈새를 채우십시오.

2. 무릎 사이에 베개를 놓고 옆으로 자

옆으로 눕는 것이 인기 있고 편안한 수면 자세이지만 척추를 제자리에서 빼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허리를 긴장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을 수정하는 것은 쉽습니다. 옆으로자는 사람은 무릎 사이에 단단한 베개를 놓기 만하면됩니다. 이것은 엉덩이, 골반 및 척추의 자연스러운 정렬을 복원하는 위쪽 다리를 들어 올립니다.

이 수면 자세를 취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1. 침대에 들어가 조심스럽게 한쪽으로 굴립니다.
  2. 머리와 목을 받쳐주는 베개를 놓습니다.
  3. 무릎을 약간 위로 당기고 그 사이에 베개를 놓습니다.
  4. 추가 지원을 위해 몸과 매트리스 사이의 틈새를 더 많은 베개, 특히 허리 부분으로 채우십시오.

습관적으로 앞쪽으로 자려고하는 사람들은 가슴과 배에 큰 베개를 껴안고 수면을 돕고 등을 정렬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3. 태아 자세에서 수면

디스크 탈출증 이있는 사람들의 경우 , 구부러진 태아 자세를 취하면 밤에 안도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릎을 가슴에 집어 넣은 상태로 옆으로 누우면 척추의 굽힘이 줄어들고 관절이 열리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이 수면 자세를 취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1. 침대에 들어가 조심스럽게 한쪽으로 굴립니다.
  2. 머리와 목을 받쳐주는 베개를 놓습니다.
  3. 등이 비교적 똑바로 될 때까지 가슴쪽으로 무릎을 당깁니다.

4. 뱃속에 베개를 놓고 앞쪽으로 자

몸의 앞쪽에 눕는 것은 일반적으로 최악의 수면 자세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다른 자세로 수면을 취하기 힘든 사람들의 경우 배와 엉덩이 아래에 얇은 베개를 놓으면 척추 정렬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앞쪽에서자는 것은 디스크 탈출증이나 퇴행성 디스크 질환 환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수면 자세를 취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1. 침대에 들어가서 앞쪽으로 구르십시오.
  2. 복부와 엉덩이 아래에 얇은 베개를 놓고 중간 부분을 올립니다.
  3. 머리에 평평한 베개를 사용하거나 하나없이 자도록 고려하십시오.

5. 머리가 아래로 향하도록 정면에서 자

정면에서자는 것이 나쁜 것으로 간주되는 또 다른 이유는 머리가 일반적으로 한쪽으로 향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척추를 비틀고 목, 어깨 및 등에 추가적인 스트레스를가 합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엎드려 누워보십시오. 작지만 단단한 베개 또는 단단히 말아 올린 수건을 사용하여 이마를 받쳐 숨을 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배 아래에 베개를 놓는 것 외에도 수행되어야합니다.

이 수면 자세를 취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1. 침대에 들어가 앞쪽으로 구르십시오.
  2. 복부와 엉덩이 아래에 얇은 베개를 놓고 중간 부분을 올립니다.
  3. 이마 아래에 베개 또는 말아 올린 수건을 놓아 입과 매트리스 사이에 적절한 호흡 공간을 만듭니다.

6. 등을 기대고자는 자세

기대는 자세로 수면은 허리 통증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특히 협착 성 척추 전방 전위증이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대어 앉은 의자에서 휴식을 취함으로써 상당한 안도감을 느끼는 경우 그에 따라 배치 할 수있는 조절 가능한 침대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