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또는 밤에 5시간 이하의 수면을 취하는 것은 심장 마비의 위험을 증가시킨다고 새로운 연구가 있었습니다. 연구원들은 이번 발견이 수면을 우선시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한다고 말합니다.
Clinical Cardiology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불면증과 심장 마비 사이의 연관성은 특히 여성에게서 강합니다 . 미국인의 10~30%가 만성 불면증을 앓고 있어 미국에서 가장 흔한 수면 장애입니다. 여성은 평생 동안 남성보다 불면증에 걸릴 위험이 40% 더 높습니다.
연구원들은 미국, 영국, 노르웨이, 독일, 대만, 중국의 거의 120만 명의 성인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했으며, 이들 중 대다수(96%)는 이전에 심장마비를 경험한 적이 없습니다. 참가자의 거의 절반(43%)이 여성이었습니다.
약 13%의 개인이 불면증을 앓았습니다. 공식적인 진단을 받았거나 잠들기 어려움, 잠들기 어려움 또는 일찍 깨서 다시 잠들 수 없는 세 가지 증상 중 하나를 경험했습니다.
평균 9년의 추적 기간 동안 불면증 그룹의 2,406명과 불면증이 없는 그룹의 12,398명에서 심장마비가 발생했습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수면 시간과 심장 건강 사이의 가능한 연관성을 조사했습니다. 하루 수면 시간이 5시간 이하인 사람은 6~8시간 자는 사람보다 심장마비 위험이 각각 1.38배, 1.56배 높았다.
” 불면증은 가장 흔한 수면 장애 이지만 여러 면에서 더 이상 단순한 질병이 아니라 삶의 선택에 가깝습니다. 우리는 필요한 만큼 수면을 우선시하지 않을 뿐입니다.”라고 의료 전문의인 Yomna E. Dean은 말했습니다. 이집트 알렉산드리아에 있는 알렉산드리아 대학교 학생이자 연구 저자입니다.
이 연구는 또한 밤에 5시간 이하로 자는 사람들과 밤에 9시간 이상 수면을 취한다고 보고한 사람들 사이에 심장마비 위험에 큰 차이가 없었기 때문에 너무 많은 수면을 취하는 것이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는 증거를 추가했습니다 .
미국에서는 누군가가 40초마다 심장마비를 일으키며 대부분의 인종 및 민족 집단의 주요 사망 원인입니다. 주요 심장 마비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로 가슴 중앙이나 왼쪽에서 발생하는 흉통 또는 불편감이 몇 분 이상 지속되다가 다시 돌아옵니다.
- 쇠약하고 머리가 어지럽거나 희미한 느낌.
- 턱, 목 또는 등의 통증 또는 불편함.
- 한쪽 또는 양쪽 팔 또는 어깨의 통증 또는 불편함.
- 호흡 곤란.
내 수면을 개선하는 방법
수면 부족은 이전에 제2형 당뇨병, 심장병, 비만 및 우울증을 포함한 많은 만성 질환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CDC에 따르면 18세에서 64세 사이의 성인은 밤에 최소 7시간의 수면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팁을 따르면 수면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침실을 시원하고 어둡고 조용하게 유지하십시오.
- 하루 중 일정한 시간에 식사를 하고 잠자리에 들기 2~3시간 전에는 과식을 피하십시오.
- 하루에 최소 20분 동안 운동하십시오.
- 잠자리에 들기 최소 한 시간 전에 화면을 보는 시간을 피하세요.
- 기상 시와 오후 내내 밝은 빛에 대한 노출을 늘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