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과 명상을 통해 불면증 극복하는 방법

필요한 수면의 양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대부분의 성인은 밤에 적어도 7 시간의 수면이 필요합니다. 명상, 운동 및 기타 가정 요법을 통해 수면 패턴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명상은 조용히 앉아있는 동안 천천히 안정된 호흡으로 구성됩니다.

호흡, 신체, 생각, 느낌 및 감각이 상승하고 지나갈 때 관찰합니다. 명상에는 좋은 수면을 촉진하는 건강한 생활 습관과 함께 할 수있는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집중력을 높이며 면역력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명상을 지속적으로 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면 탈모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시간이 없다면 아침이나 저녁에 15 분을 목표로하십시오. 동기를 유지하기 위해 일주일에 한 번 명상 그룹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온라인 안내 명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운동은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기분을 좋게하고 에너지를 늘리고 체중 감량을 돕고 불면증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을 받으려면 하루에 최소 20 분 동안 적당한 운동을해야합니다. 일주일에 몇 차례 근력 운동이나 격렬한 유산소 운동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요구에 가장 잘 맞고 수면에 가장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 시간을 찾으십시오. 몸의 상태를 고려하고 그에 따라 운동하십시오. 규칙적인 운동은 변비해결혈압 낮추는 방법 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